본문 바로가기
일상

인천 주안동 셀프세차장 "주안셀프킹" 이용 후기

by Happy day_92 2024. 8. 20.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저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셀프세차를 하는데요.

인천 주안동에 괜찮은 셀프세차장이 있어 공유해드리려 합니다.

바로 "주안셀프킹"입니다.

 

[주안셀프킹]

- 주소 : 인천 미추홀구 석정로 366 1층

- 영업시간 : 연중무휴 (24시간 영업)

- 전화번호 : 010-2244-6769

 

셀프킹은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어 주말에도 크게 붐비지 않아요.

최신식 세차 기계와 세련된 시설이 눈에 띄는 주안셀프킹입니다.

주안셀프킹의 경우 회원제로 운영되며 카드 충전 시 더 많은 혜택을 보실 수 있어요.

저는 5만 원 충전해서 "65,000원+음료증정" 혜택을 받았습니다!

정말 합리적인 가격이죠?!ㅎㅎ

 

또한 광택&유리막코팅, 유막제거&발수코팅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~

주변 시세보다 저렴해서 세차하는 김에 할인받고 진행해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셀프세차 이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~

오른쪽 그림의 CARD라고 쓰여있는 부분에 카드를 3번 터치 후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.

(1번 터치 시 1,000원 차감)

저의 경우에는 총 6번 터치해서 6,000원 사용했어요! 굉장히 저렴하죠?ㅎㅎ

 

개수대, 매트청소기 그리고 탈수기도 구비되어 있는 주안셀프킹~!

세차 중에 한 컷 찍어봤습니다~

깨끗해질 차를 보니 맘이 설레네요~~ㅎㅎ

세차 후의 모습입니다.

차량 출고한 지 3개월이 지났는데 이제야 첫 손세차를 해보네요ㅎㅎ

앞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손세차를 해줘야겠습니다.

 

인천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 셀프세차장 이용 예정이신 분들은 "주안셀프킹" 한 번 이용해 보세요!!!

 

 

반응형